이번 샘플도 소리가 납니다!
클릭혹은 버튼입력으로 스윙합니다.
두명의 피쳐가 랜덤 인터벌로 공을 던지고,
공에는 중력이 적용됩니다. 궤도는 2~3가지 정도로 보이네요.
스윙시 판정에 따라 분기되는 공의 궤도는 5~6개 정도 입니다.
완성도가 좋은 샘플이네요. 조금만 더 보태면 독립된 게임으로 충분할거 같은데요.
역시 무엇보다도 랜덤이..! 랜덤이! 문제입니다만.. gdp는 없네요! 제발!!ㅠ
사실 이 샘플의 핵심은
마치 물리법칙이 적용되는것처럼 보이는 피격타이밍에 따라 분기되는 공의 궤도입니다.
닷조게임즈의 코멘트를 볼까요.
■게임을 만드는 방법(아크트크의 설정)
·구는 중력을 가져, 각도 보정5번으로 랜덤에 던지고 있습니다
·버트에 공격 판정을 갖게해 볼은【공격받으면】으로 「나는 볼」에 분기
...전혀 도움이 안되는군요.. 소스라도 공개하라고 ㅠ
여담으로, 닷조게임즈쪽 블로그의 플래시업로드 한계가 500KB 라,
샘플들은 거의 그 용량제한에 아슬아슬하게 맞추고 있네요~ 대견하네..
라기보다, 왜 이렇게 열악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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