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어렸을때 부터 오락기통 하나 갖는게 꿈이었으나..

현실적인 문제(부피, 무게 등)로 사진 못하고.. 손가락만 빨고 있다가..

열 뻗쳐서 어느날 갑자기 만들어 보았다.

희생양은 장터에 올려놨는데 도무지 안팔리는 신기비기 스틱(PS2/PS3/PC 지원)

호환성 하나만큼은 최강이다.

구버전이라 젠더없이 PS3 물릴시 버튼배치가 안드로메다로 가는건 안자랑


박살낸 신기비기. 선마다 버튼 마킹해놓고..



하판+박스는 공구함으로 전락.. 여담으로 신기비기 버튼 이상하더군요..

나름 고급품인거 같긴 한데 고정용 기믹을 박살내지 않으면 분리시킬 수 없음;;

터치감은 괜찮은데..



참고로 이게 스틱.. 으로 바뀔 컴퓨터 책상!~ 이 작업을 위해 질름.. 높이는 딱 700. 

구멍뚫기 아깝다고? 그래서!

여기다 직접 구멍 뚫을건 아니당~ 줏어온 상판이 따로 있지렁


이게 줏어온 상판. 혓바닥 처럼 생겼다. 상태는 쉣이지만.. 그만큼 막 작업하기 좋으니깐



원형자로_전락한_신기비기.jpg

도안 따로 하기 귀찮고 그냥 신기비기 상판을 이용해서 마킹..



참고로 버튼은 이렇게 생겼다




그럼 구멍뚫기 시작!...

드릴도, 장갑도 이 작업땜에 삿다.. 뭐에 씌였는지 이렇게 능동적인 내가 아닌데

정말~ 미스테리합니다



구멍 뚫다가 한컷

원래는 드릴 사면 들어있는 기본 비트로 처리할 생각이었으나

이게 나의 과대망상이었다는걸 깨닫는덴 5분도 안걸렸다..

당장 뛰어나가 주말이라 문닫은 철물점 전화걸어서.. 홀쏘 25미리 사옴



구멍 다 뚫고 일단 함 올려봄. 음~




버튼 끼워 보았다.

근데 신기비기 버튼이 25mm 보다 컷다! 추가로 구경 확보하느라 시간 다 잡아먹음..
 
저거 끼우느라 똥줄 좀 빠졌음...




납땜 시작~ 일사 천리로 좍좍



납땜 끝내고 일단 뒤집은 상태로 테스트. 버튼 다 잘 먹는듯



완성샷 위용. 우왕ㅋ




정면샷. 키보드 받침이 기판을 받쳐주고 있음. 마감 안해도 됨ㅋ (귀찮기도 하고...)



후후 이렇게 붙여서 쓰면 되는거다..

좌측 상단의 신기비기 마크는 센스.

넉넉한 팜레스트는 저렇게하면 편할거 같아서.. 라고 하면 될라나.

오락실도 10cm 남짓인데 거의 30cm 를 띄워논 위용ㅋ

팔이 척 하니 다 올라간당ㅋ 좀 편함



티비앞에 놓아보았다



우왕국ㅋ 공간이 넉넉해여

리모컨이랑 듀쇽 다 올리고 쾌적하게..



플레이샷인데 화질이 왜이러징.. 암튼 잘 되는구나.

일단 뿌듯한데

근데

난 이거 쓰면 트라이얼 한방에 다 깨고 온라인 짱먹을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더라..

혹시 이거보고 필 꽂히는분 참고 하셈. 지금 콤보 삑살나세여?

스틱 문제 아니고 손이 문제입니다ㅋ



ㅎㅎ 농담이고

회전계 캐릭터는 퍼포먼스 차이가 크게 안나는데

저축계는 확실히 쾌적해진게 느껴진당.


철권도 해봐야되는데.. 어차피 난 머덕, 폴, 잭, 킹 등등 별 손이 필요없는... 캐릭터만 해서리..

굳이 퍼포먼스 체크를 해보지 않았따 (평소에도 귀찮아서 패드로 함..)

잘 되겠지 머

암튼...



결산해보면

컴퓨터 책상 700 ; 17000원

줏어온 상판 ; 공짜

박살낸 신기비기 중고 ; 25000원

인두 셋트 ; 10000원

스킬 드릴 ; 36000원

25미리 홀쓰 ; 12000원

광수생각 목장갑 ; 500원

작업하다 사먹은 코카콜라 500ml ; 1300원

도합 101800원...
 
걍 오락기 통 살껄 그랬다 (...)

드릴, 인두, 홀스 같은건 한번 사면 평생 쓰긴 하겠지만..

내가 왜 이걸 만들었는지

정말~ 미스테리합니다


끝으로 주말인데 철물절 열어주신 아줌마, 내 취미를 인내해주는 여친님,

소음 심할텐데 잠자코 계신 이웃님께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글을 마칩니당





아래는 보너스



작업을 마치고.. 나한테 상을 줘야지ㅎ

맥주 한잔 빨려고ㅎㅎ 빨리 시원해지라고 냉동실 넣어놈ㅋ




음?



아...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r35™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ㅋㅋㅋㅋㅋ 2011.04.17 23: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 지나가다 들렸는데.. 조이스틱에서 슬슬 웃다가 맥주에서 빵터짐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