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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초 기획했던건 그냥 총쏘는 기믹이었는데..

자꾸자꾸 살을 붙이다 보니 점점 산으로 가고 있다;



그래도 뭐 배운게 많으니..

가장 큰 소득은.. 빌드를 계속 하다보니 플래시 최적화 요령이 생겼달까;


아래는 작업노트

추가된 부분
던파로고, 기타 텍스트 및 귀검사 대화창 표시
골드 표시 및 증감 표시

발사시-10 일정확률(50%)로 귀검사 캔버스로 분기 (연출은 로봇대전 오마쥬)
귀검사 피격시 일정확률(50%)로 가드+10 혹은 피격+200으로 분기
마우스 커서 : 차후 스킬 사용 시 이용
(플래시에선 윈도커서 밑에 게임커서가 들어가는 문제가 있는데 못 고칠듯)

사용된 기법
카메라 코스 지정 - 연출용
가제트 코스 지정 - 연출용 및 플래시 최적화를 위한 코스 순환 처리(중요)
귀검사 에너지바 애니메이션 (이중 에너지 바)
골드 증감 애니메이션 (이중 메모리 체크; 관리용 표시용 따로)
골드 증감량 표시 (애니메이션 트위닝)


추가할 부분
캔버스간 교체 애니메이션
ㄴ현재 그냥 기본 페이드아웃 페이드인 쓰고 있는데 음.. 생각보다는 괜찮네 안바꿀지도
귀검사 사망애니메이션... 귀찮구나

원터치 미니게임으로 아예 바꿀 생각;
ㄴattacker, defender 2가지 버전으로 나뉠 예정
ㄴ세부사항 : 골드 소모로 스킬발동 및 타이밍으로 피격여부 결정 등
귀검사 대사 다양+랜덤화 : 이거 넘 귀찮아서 안할지도
다국어 지원

버그
골드 증감량 애니메이션 종료 전 다시 호출하면 안나옴.. 고칠생각 없음; 
ㄴ 한화면에 2개 이상의 골드 증감을 팝업하려면 아예 구조를 바꿔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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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r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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